2013년 1월 30일 배우 송중기가 팬 카페를 통해 영국인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와의 결혼을 발표하고 새 생명에 대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송중기의 아내가 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누구이고, 송중기와의 열애부터 결혼발표까지 함께 이야기 나눠보고자 합니다.
1.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Katy Louise Saunders)가 누구지?
1) 프로필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는 1984년 7월 21일에 태어났고 송중기보다 1살 많습니다. 영국인 아버지와 콜롬비아인 어머니 사이에서 태어난 그녀는 어린 시절의 대부분을 런던과 이탈리에서 보냈습니다. 로마에 있는 영화 학교에서 공부한 후 유럽의 명문대학인 밀라노에 있는 보코니(Bocconi) 대학의 경영학부를 졸업했는데, 보코니 대학은 tvN 드라마 <빈센조>에서 송중기의 극 중 캐릭터인 빈센조가 수석 졸업한 대학이기도 합니다.
2) 배우 활동
케이티는 이탈리아 영화 <사랑이라고 불리는 여행>(2002)에서 주인공 시빌라의 아역으로 데뷔했습니다. <리지 맥과이어>(2003), <나의 아버지>(2006), <나는 너를 원해>(2007), 써드 퍼슨(2013), <CCTV:은밀한 시선>(2019) 등 여러 작품에 참여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배우 생활은 그만두고 어학강사로 전향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케이티와 송중기 열애
지금은 결혼을 발표하고 혼인신고까지 마친 정식 부부가 되었지만, 공식 발표 전까지 송중기와 케이티에 대한 여러 이야기들이 있었습니다.
케이티와 송중기의 인연은 송중기가 <빈센조> 출연 당시 이탈리아어와 영어를 배우면서 케이티와 인연을 맺은 것이 아닌가 추측해 봅니다.
송중기는 APAN 스타 어워즈 대상 수상 소감 중 케이티를 비롯한 송중기의 반려견 말라, 케이티의 반려견 마야, 안테스를 이야기했는데, 다른 사람의 반려견까지 이야기하는 건 흔한 일은 아니겠죠.
그리고 송중기와 케이티가 함께 인도의 결혼식에 참석하는 모습이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올라오기도 했었습니다. 또한 한 사진에서는 케이티가 왼손 네 번째 손가락에 다이아몬드 반지를 끼고 있었고, 배를 가리는 사진을 보며 임신한 것이 아니냐는 이야기도 있었습니다(사실이었네요).
3. 임신과 결혼발표
송중기는 1월 30일 2시 정도에 혼인신고 직후 결혼, 임신과 결혼에 대해 팬카페에 글을 올렸습니다. “안녕하세요. 송중기입니다. 오늘 제 인생에서 무엇보다 소중하고 행복한 약속을 여러분과 함께 공유하고 싶어 이렇게 인사드립니다. 제 곁에서 저를 응원해주고 서로 아끼며 소중한 시간을 함께 해온 Katy Louise Saunders양과 앞으로의 인생을 함께 하기로 맹세했습니다. 그녀는 선한 마음을 가졌고, 자신의 삶을 열정적으로 살아왔습니다. 존경스러울 정도로 현명하고 멋진 사람입니다. 그런 그녀 덕분에 저는 보다 더 나은 사람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자연스레 저희는 행복한 가정을 만들자는 꿈을 함께 소망했습니다. 서로의 약속을 지키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해왔고, 진심으로 감사하게도 저희 둘 사이에 소중한 생명도 함께 찾아왔습니다. 그리고 오늘 깊은 신뢰와 사랑을 바탕으로 부부로서의 삶을 시작하기 위해 혼인신고를 하고 오는 길입니다. 지금처럼 둘이 한 방향을 바라보면서 앞으로의 날들을 함께 예쁘게 걸어가겠습니다. 언제나 변함없이 아껴주시는 모든 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특히, 저의 배우 인생 내내 가장 큰 힘이 되어주시는 키엘 분들의 응원과 바람대로 앞으로 더욱 큰 책임감과 열정이라는 날개를 가지고 한 개인으로서 그리고 배우로서 더욱 높이 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직접 뵙고 인사드릴 수 있는 그날까지 모두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의 과거에 대해서 이런저런 이야기가 있는데, 송중기가 한 차례 아픔을 겪었었고, 새로운 생명도 함께 하게 된 만큼 두 사람 앞에 꽃길만 있으면 합니다.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 출연 작품 정리해봤습니다.
지금은 송중기의 아내가 된 케이티 루이스 사운더스가 연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그녀가 배우로 출연했었던 작품들에 대한 관심도 커지게 되었는데요, 오늘은 케이티가 출연한 영화
kyt1209.tistory.com